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by 더불어만진당 2023. 3. 11.
반응형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입니다.

이번에 ENA에서 새로운 방식의 여행 예능을 준비 했네요. 사실 여행 컨텐츠가 너무 넘쳐 나서 처음에 관심을 안지고 있다가 저는 조만간 싱가포르를 시작해서 말레이시아 여행을 가려고 하고 있거든요.

 

사실 싱가포르 자료 찾다가 발견해서 보게 되었음.ㅋㅋ 그리고 주현영님이 나오신다길래 아~주현영은 못참지 ㅋㅋㅋ  

참고로 이 사람은 배우입니다. 개그맨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사랑스럽다..ㅋㅋ 진짜 snl에서 왠만한 개그맨보다 더 웃겨 ㅋㅋ 진짜 이쁘면서 개그도 잘치는 개그우먼 찾기 힘든데 ㅋㅋㅋ

 

두가지를 다 잘하는 배우???임 ㅋㅋㅋㅋ 본업이 배우인데.. 정작 배우 작품한건 본게 없다는..ㅋㅋㅋ 아 우영우가 있구나.. 근데 솔직히 그때 티비채널을 잘 안봐서 못봤었음. 

 

 

아.. 적다보니..사심 포스팅이 됬네요. 여튼! 다시 지구마불 세계여행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우선 지구마불 세계여행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지구마불 세계여행 예고편

 

 

 

지구 마불 세계여행의 경우 굉장히 독특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행 유튜버3명이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나라를 여행한다는 설정으로 운영함.

 

그리고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조회수로 경쟁 해서 우승자 1명에게 우주 여행 시켜주겠다고 함.ㅇㅇ

 

이게 생각보다 머리를 잘 쓴게 어차피 ENA나 제작자 TEO의 경우 쉽게 말하면 상권이 좋지 못한 3급지 상권 같은 느낌임. 솔직히 메이저 방송같은 경우야. 연예인 섭외 해서 방송해도 시청률이 기본으로 깔아주는게 있는데. ENA같은 경우는 거의 신생 방송국이라.

 

화제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자체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3명을 섭외해서 시청률을 올리려는 방법으로 생각됨.

 

게다가 유튜버 3명을 조회수 경쟁을 시켜서 좀 더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게 하고. 방송 스타일도 3명에게 위임해서 전부 다 다른 방식의 방송을 나오게 해서 나름의 재미만들게 함. 

 

바니보틀의 경우 싱가폴이라는 너무 무난한 주제.. 누구나 다 가봤을곳이 걸려서 조회수를 걱정한 나머지 ㅋㅋ 일부로 10달러로 살아남기 챌린지를 해서 이목을 끄는거 보고 아 여행유튜버의 짬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싶긴 했음.

 

예산이 10달러인데 노잼 박물관 가보게 하니깐 아이스크림 박물관으로 응수. 크랩 먹기 미션 주니깐.ㅋㅋㅋ 팬한테 구걸해서 먹기 ㅋㅋㅋ 솔직히 저런 부분이 없으면 아무래도 재미가 떨어질듯 하니깐. 

 

유튜버 각자가 자신의 스타일로 재미를 만들어 낼려는게 좀 흥미롭게 느껴졌음. 근데 몇몇 블로그 포스팅한거 보니깐 특정팬으로 보게 되면 그 유튜버 말곤 노잼이야 그래서 그 유튜버만 볼거임 이런 내용도 있는거 보여서.

 

어쩌면 확장성은 조금 떨어질수 있겠다 싶기도 했음. 사실 3명의 유튜버의 경우 방송국에 나오는게 구독자층을 좀 더 확장을 위해서 나오는게 크다고 생각하는데. 

 

출연비보다 ㅋㅋㅋ  그런 부분에서 도움이 많이 될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여튼.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느꼈음. 한사람 끝나고 다른 사람 나오는 방식이 아니라 적절하게 섞어서 방송하는거 보고 무한도전의 김태호PD 능력을 느끼게 했음.

 

지구마불 세계여행 방송시간 정보 

반응형

 

근데 웃긴게 티빙에도 이게 방송 하고 ENA에도 방송하는데... TEO 유튜브에 2회차를 미리 올림.. 아직 2회 아직 안나왔음. 지구마불 세계여행 방송시간이 매주 토요일 오후7시 50분에 하는데 TEO 유튜브에 올라와있어서 싱가포르편을 미리 봄. ㅋㅋ 

 

이러면 본방송을 안보게 되지 않나??? 

뭐.. ENA 시청률 따위는 내가 알빠노? 좀 있다가 본방송 나오니깐 본방송이랑 비교 해봐야겠다 ㅋㅋ

 

장르 : 여행

방송 시간 :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 : ENA, 유튜브

방송 기간 : 2023년 3월 4일~

제작사 : TEO

연출 : 김태호, 김훈범, 정민정 외

출연진 :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

MC :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다시보기 : 티빙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진

 

요즘 챗gpt 같은 인공지능이 유명하다 해서 포스팅할때 좀 참고 할려고 했는데...

참고로 위의 내용은 빙 AI를 활용한 것임. 닉네임인 빠니보틀은 인도 여행 중 기차에서 병에든 물을 마시다가 병아리가 나왔다는 일화에서 유래???

 

진짜 내가 모르는 내용일 수도 있잖아.. 병아리가 나왔을수도 있겠지 하고 참조를 확인해봤지.. 그런 내용은 없음..

인공지능으로 그만 알아보도록하자...ㅠㅠ 아직도 갈길이 멀구나.. 빙... 그는 빙인가? 빙신인가.. 아직 까진 빙신인거 같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챗gpt는 2021년 정보에서 고정이라 최신 정보가 없고 한국 정보를 찾기엔 좀 제약이 많아서 빙을 이용해서 뭣 좀 해볼려고 했지만..결국엔 사람이 해야한다.

 

빠니보틀 이야기 해야하는데 왜 인공지능 ai 씨부리고 있냐고? 사실 빠니보틀을..

ㅋㅋㅋㅋ 아 거기 나왔네.. 그... 기안84랑 여행하는 방송할때 본거 말곤 데이터가 없음.

곽튜브 이사람도 많이 보진 않았는데 러시아 말을 좀 하는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여행지들이 대부분 러시아 말 쓰는 나라들을 여행하는데 ~스탄으로 끝나는 나라들 많이 여행함.

 

이게 스탄이 영어의 랜드랑 비슷한 개념임. 잉글랜드가 엥글로 색슨놈들이 사는 땅이다 해서 잉글랜드가 된것 처럼 우즈베키스탄 이러면 우즈벡 사람들이 사는 땅인거임. 

 

이사람도.. 아예...처음본다.. 빠니보틀은 그나마 유튜브에서 종종 보이긴 해서 봤는데 이사람은 아예 못봤음. 처음에 왜 스태프가 저기 앉아 있지? 이런 생각도 할 정도였음.ㅋㅋㅋㅋㅋㅋ

주현영님이랑 너무 비교되는..ㅋㅋㅋ  그나저나 홍철이 형은..무슨.. 인도사람이 되셨네 ㅋㅋㅋ 홍철이형 지금 저 모습으로 인도가면 자연스럽게 인도말로 너 임마 스리랑카 사람이야? 아니면 파키스탄? 이러겠네..ㅋㅋ 

 

아무튼 꽤나 재미있게 봐서 추천할만한 예능이라 생각함.

 

이상으로 지구마불 세계여행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