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몇부작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2.
반응형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몇부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몇부작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4월14일에 퀸메이커라는 정치 드라마를 만든다고 해서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장르 정치 워맨스 드라마 

공개일 2023년 4월 14일 금요일 오후 4시 한국 시간 기준 

퀸메이커 몇부작 12부작 

러닝타임 12시간 8분 33초 

제작사 인사이트필름, 스튜디오포커스엑스, 에이스토리

연출 오진석 / 드라마 용팔이 연출

극본 문지영 / 드라마 후아유 집필

촬영기간 2021년 12월 부터 2022년 6월 24일까지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우선 퀸메이커는 몇부작인가 하면 12부작이구요.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솔직히 법쩐 처럼 대놓고 정치 편향적이면 바로 안봄 ㅋㅋㅋ 

 

솔직히 우리나라 작가들 좌편향, 페미 사상 안넣으면 뒤지는 병이 있나봄 ㅋㅋ 매우 많은 수의 드라마가 좀 없지 않아 그런 경향이 좀 있는데..퀸메이커는 안그랬으면 좋겠네요.

 

우선 예고편 먼저 보실까요?

 

넷플릭스 퀸메이커 예고편 보기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퀸메이커 출연진으로 김희애와 문소리가 나옵니다. 우선 문소리의 경우 골수 좌파 배우인데..벌써 약간 냄새가 ㅋㅋㅋ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황도희  김희애

 

'은성그룹'의 전략기획실장. 여론을 주무르는 이미지 메이킹 전략의 귀재로, 기업의 골치 아픈 일을 매끄럽게 처리하며 높은 신망을 얻고 있는 인물. 12년째 12cm 스텔레토 킬힐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 여자다. 어느 날, '은성그룹'을 공격하던 인권변호사 오경숙의 서울 시장 선거 캠프에 합류하게 된다.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백재민  류수영

 

국민 아나운서. 메인 뉴스의 간판 앵커 자리를 수년간 굳건히 지킨 대한민국 대표 언론인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 차세대 리더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 시장 선거에 출마한 후 황도희, 오경숙과 대립하게 된다.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오경숙  문소리

 

약자의 편에 서서 세상과 맞서 싸우는 노동인권변호사.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서울 시장 선거에 뛰어들게 된다. 뜨거운 심장, 세상을 바라보는 올곧은 시선을 대변하는 인물이다.

 

딱이네..ㅋㅋ 노동인권 변호사에 서울시장 보궐 선거 ㅋㅋㅋ 

응 그 보궐선거는 그 잘난 노동인권 변호사이자 여성인권 변호사인 박원순은 성추행으로 가셔서 발생했는데?ㅎㅎ 게다가 민주화 묘역 이장해서 지금 성추행범을 민주화 묘역에 이장하는게 말이나 되냐고 까이는 중임 ㅋㅋ

그리고 그 선거는 오세훈이 승리했으니 아무리 드라마 퀸메이커로 주작을 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사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아무리 드라마로 주작질 해봐 하지만 변하지 않는 사실은 대선 지선 졌잖어. 조만간 총선도 박살 날 준비 하시고.ㅇㅇ 

이상으로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진 몇부작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