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정보 모로코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3.
반응형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정보 모로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정보 모로코입니다.

예전에 골목식당이랑 푸드트럭을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써 이번 예능이 진짜 꿀잼이네요.ㅋㅋ 이번에는 말로만 하는게 아니라 직접 백종원이 장사를 합니다. 

 

그것도 진짜 백종원 버프를 1도 받을수 없는 나라에서 ㅋㅋㅋ 우선 장사천재 백종원는 현재 모로코 마라케시라는곳에서 촬영중인데요.

장사천재 백사장 연출 : 이우형 PD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 백종원, 이장우, 뱀뱀, 존박, 유리 

방송시작 : 2023년 4월 2일 

장사천재 백사장 방송시간 :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채널 : tvN 

촬영지 : 모로코 마라케시, 이탈리아 나폴리 

이렇게 보니깐 진짜 개멋지네요..  일단 영상 보니깐 인구밀도가 굉장히 높은 나라 같음.ㅇㅇ 우선 예고편 먼저 보고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장사천재 백사장 예고편 보기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진이 진짜 잘 설정한게 동남아 국가 같은 경우 한류의 영향이 많고 한국 문화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백종원이 어드밴테이지를 얻을 가능성이 높음.

 

그리고 한국 방송 좀 본 사람이면 백종원을 알가능성도 높고. 그럼 아무래도 버프빨로 장사 잘 될 가능성이 있으니..ㅎㅎ 서진이네 같은 경우도 bts가 직원이지만. 

 

 

bts팬이라고 막 장사 되고 이러면 노잼이라는거 알고 맥시코까지 가서 방송함 ㅎㅎ  진짜 한국을 모르는 나라에 가서 한다는게  진짜 신의 한수인듯.

 

예전에 푸드 트럭에서 알려준 방법이였는데 철판 조리하는걸 앞에 놔서 고객을 끌어드린다는 전략. 처음에는 생소한 음식이라 아무도 안오다가 몇사람 오니깐 우르르 오는거 진짜 신기했음. ㅎㅎ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우선 장사천재 백사장 모로코편에서는 출연진으로 뱀뱀이랑 이장우가 출연하고 알바생 2명 라밥과 아메드 단기 고용 

이장우의 경우 이번에 성스러운 아이돌이 끝이 나서 시간이 좀 나서 이번 장사천재 백사장에 전격 합류한듯 ㅎㅎ

장사천재 백사장 이탈리아편에서는 출연진이 존박,권유리,이장우가 출연할 예정. ㅎㅎ

일단 모로코에서 전기가 끊기는 상황이 벌어졌는데.무슨일인지.. 일단 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하는게...짜증.. 궁금하잖어 ㅋㅋㅋ

 

여튼 장사천재 백사장 모로코에서 막막한 상황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장사가 되는거 보고 진짜 신기 했음.ㅋㅋ  불고기 버거와 갈비탕으로 성공적으로 장사함 ㅋㅋ

장사천재 백사장 두번째 장소는 이탈리아 나폴리임.

여기는 백반집을 하려고 하는것일까요?ㅎㅎ 아니면 이미 지어져 있는 백반집을 빌려서 장사를 하려고 하나?

아무튼 장사천재 백사장 많이 기대되는 예능프로그램임. 서진이네 재미있게 보시는분들이라면 이것도 입맛에 맞으실듯.ㅎㅎ 서진이네는 아무래도 장사에 익숙치 않은 연예인들이 장사를 해서 재미있지만.

 

장사천재 백사장은 진짜 모로코 같이 한국이 익숙치 않은 불모지에서 뭔가를 한다는것 자체가 진짜 신기하고 재미 포인트인듯.ㅎㅎ 

 

이상으로 장사천재 백사장 출연진 정보 모로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