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8.
반응형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입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끝나고 방송중인 kbs 주말 드라마 입니다. 주인공 오연두가 전남친과 헤어지고 갑자기 임신 사실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kbs의 드라마는 굉장히 양산형 드라마 같은데. 이상하게 보다 보면 재미있음. 그리고 ㅋㅋ 진짜가 나타났다랑 금이야 옥이야랑 같이 보고 있는데 등장인물 특징이 섞여서 가끔 헷갈림.ㅋㅋ 

 

여기 인물이 저기에도 있는거 같고 ㅋㅋㅋ 그러고 보니 재벌집 혼외 자식 컨셉이 진짜가 나타났다에선 공태경이고 금이야 옥이야에서는 옥미래인듯 ㅋㅋ 집안 어르신에게 둘다 구박받는거 똑같네.ㅋㅋㅋ

 

게다가 둘다 주인공의 파트너인거까지 존똑 ㅋㅋ 차이점이 있다면 옥미래는 뉘예뉘예 하면서

잘 버티지만  공태경은 빡쳐서 강금실씨 연을 끊읍시다 하면서 급발진 버튼을 누름 ㅋㅋ

 

여튼 금이야 옥이야는 좀 몰아보는 맛이 있고 진짜가 나타났다는 주말 드라마다 보니 한회 한회 완성도는 진짜가 나타났다가 좀 더 높은듯. 

 

우선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진짜가 나타났다 예고편 보기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는 은근히 출연자가 많아서 헷갈리는데 카테고리로 나눠서 기억하면 조금 쉬울듯 재벌집 카테고리로 은금실(이집안 실세 꼬장꼬장한 할매) 아들 공찬식,공지명,공천명이 있고 공유명은 잘모르겠다..ㅋㅋㅋ 

 

큰아들 공찬식의 와이프 이인옥이 있으며 공태경은 공찬식의 자식이 아닌듯 하다.(아직 정확하게 뭐다라고 말하진 않았음)

그래도 공찬식은 공태경을 홀대 하지 않지만 할매 은금실은 공태경 졸 싫어하고 그로 인해 이인옥과 트러블 생김. 

 

이인옥이 빡쳐서 남편보다 아들을 택하겠다!!! 이혼 선언해서 공찬식 개 난감중(현재 4화까지 스토리) 여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오연두 집안에는 엄마 강봉님 외삼촌 강대상 동생 오동욱 조카 오수경.. 솔직히 비중이 적어서.. 별로 신경 안썻는데 ㅋㅋㅋㅋㅋ 외삼촌과 조카가 빌붙어 있었네 ㅋㅋㅋㅋㅋㅋ  여튼 아직까진 큰 비중은 없다.ㅇㅇ

 

 

 

공천명은 드라마에서 은근히 캐릭터성이 약함. 있는듯 없는듯 함. 아직 까진.. 염수정이 찰떡이를 임신함. 염수정도 솔직히 비중이 적어서 잘모르겠다.

 

공지명 차현우 커플의 경우 은근히 이커플도 나름 꿀잼임. 이혼하기로 해놓고 쇼윈도 부부로 기회를 보고 있던 도중 호텔숙박권이 생겨서 술 마시다가 갑자기 실수(근데 이게 실수라고 말할수 있을까?ㅋㅋㅋㅋ 부부인데..) 여튼 실수로 뜨밤을 보내고 여전히 냉랭하다.

 

개인적으로 이혼하는 시나리오 보단 차라리 이혼할뻔한 커플이 다시 잘되는 그런 그림이 더 보기 좋은데 여튼 기대하고 보고있음. 

장세진의 경우 오연두의 전남친 김준하와 바람 만나다가 할매 은금실이 장세진에게 공태경이랑 결혼하라는 미션 내리니깐 바로 김준하 차고 들이대는중.

 

장세진은 더글로리의 최혜정역의 차주영인데 여기서도 본인의 매력으로 자수성가를 꿈꾸는 야심가 스타일이네요.ㅋㅋ 이미지가 그쪽으로 딱 박혀버린게 아닌가 싶은데.. 그래도 이번에 메이저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입성해서 인지도 떡상 가즈아~~

 

대충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 관계도 한번 쭉 살펴보면서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한번 싸악 이야기 해봤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심화과정으로 가보자.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오연두- 백진희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 인강계의 슈퍼루키.
어려운 가정환경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 온 K-장녀.
집념, 근성, 깡까지 모두 갖춘 생존 만렙 능력자.
이제 겨우 집안도 살만해졌고, 결혼을 생각할 만큼 능력 있는 남자친구도
생겼고, 곧 1타 강사가 될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도 쌓았다.
승승장구할 일만 남은 연두 앞에 새로운 딜레마가 놓인다. 혼. 전. 임. 신!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공태경- 안재현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 재직 중인 실력파 산부인과 전문의.
남부러울 거 없는 재벌 집 셋째 아들.
그러나 실상은 미운 오리 새끼. 보여주기식 가족애에 지쳤다.
외로움에 익숙해진 나머지 이제 외로움이 무엇인지조차 모르겠다.
혼자 살다 혼자 죽는, 우아한 고독사를 꿈꾸는 예외 없는 비혼 주의자.

 

장세진 - 차주영

 

NX그룹 비서실장.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회장 찬식을 보좌하는 일뿐 아니라
회장 일가의 신임까지 받고 있는 인재.
과거 금수저였던 세진은, 빛나던 그때로 돌아갈 날을 꿈꾸며 날카로운 발톱을
숨기고 있다.
자신이 태경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이용해 금빛 동아줄을 잡으려 한다.

김준하 - 정의제

 

연두의 남자친구. 연두 배 속 아이의 생부(生父). 투자 전문가.
주식 투자 열풍을 타고 각종 매체에 멘토로 출연하면서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결혼 역시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했던 그에게 연두는 안정적인 투자처다.
하지만 도박을 걸어보고 싶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변심한다.

은금실 - 강부자

 

태경의 할머니. 맹물에 빨간 물감 탄다고 피가 될 일 없다고 믿는 순수 혈통주의자.
새 며느리가 데리고 들어온 태경이 우리 집 친손주들 밥그릇 뺏을까 늘 경계한다.
철옹성 같은 고집으로 자신의 뜻을 따르게 하는 집안의 실세.
하지만 남들은 절대 모르는 여린 구석도 있다.

 

그나 저나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은금실 캐릭터는 꼬장꼬장한 할머니인데 여태껏 푸근한 할머니 이미지가 강했던 강부자라서 약간 이질감이 느껴지긴 한데.. 그래도 연기 내공이 있어서 그런지 나름 어울리긴 함. 

 

근데 원체 선한 얼굴에 이미지까지 착한 느낌이라 ㅎㅎ 강부자 선생님 화이팅~

공천명 - 최대철

 

태경의 형. NX그룹의 재무팀 전무이사. 다 수저빨(?)이다.
무능해서 정공법보다 모략에 능한 자.
현재 난임으로 고전 중.
하지만 아내 사랑은 그 누구보다 넘쳐흐르는 애처가.
자신을 위해 애쓰는 수정을 위해서라도 후계자가 되어야 하는 야심가다.

공지명 - 최자혜

 

태경의 누나. NX그룹의 재무팀 상무이사. 까칠하지만 유능한 커리어 우먼.
무능한 천명을 제치고 NX그룹의 주인이 되고 싶다.
자신보다 일이 중요한 워커홀릭. ‘엄마’와 거리가 멀다.
친엄마와도 어색했고, 새엄마는 인정하지 않으며, 스스로도 엄마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 생각한다.

 

이상으로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오연두 은금실 공천명 공지명 인물관계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