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퇴근후한끼 오사카 마부장 마츠다 아카히로 군대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9.
반응형

퇴근후한끼 오사카 마부장 마츠다 아카히로 군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퇴근후한끼 오사카 마부장 마츠다 아카히로 군대입니다.

 

이번에 퇴근후한끼에 오사카 마부장이 함께 하시더라구요.ㅎㅎ 유튜브로 자주 보던 분이였는데 공중파에서 보니깐 더 반갑고 그러네요.ㅎㅎ 

 

저는 오사카 마부장님을 굉장히 초창기때부터 본 독자인데요. 처음에 봤을때 한국어가 너무 능숙하셔서 한국분인데 일본에서 부동산 하시는줄 알았습니다. 

 

나중에 유튜브에서 밝혔는데 

이때까지만해도 그렇게 자세하게 밝히지는 않았고 마츠다 마부장님의 경우 일본인이시고 오오카와 저분은 한국국적임.

근데 마부장님의 경우 어렸을때 한국에서 살아서 한국어가 유창하다라고 정도로만 알았었네요.

 

 

그래서 웃긴게 일본인인 마부장이 더 한국어가 유창함. 오오카와씨는 한국어 발음이 약간 어눌함. 그 일본인이 한국어 발음 하듯이 들림 ㅋㅋ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참 이상한 상황이다 생각을 했었음. 실제 일본인이 한국어를 더 잘하고 정작 한국인이 한국어가 더 이상하게 들리지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깐 좀 더 자세하게 알게 됬네요. 한일 혼혈에 군대까지 나오신 마부장님이심. 조금 의아한게.. 학교 나오신건 밝혔는데 군대는 그때 이야기를 안하셨는데

 

국방의 의무까지 지신분이신데.. 왜 굳이 안밝혔을까?라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우선 퇴근후 한끼 나오시게 된 계기도 좀 알거 같긴 하네요.

 

정준하씨가 예전에 오사카에 사는사람들에 나왔었네요. 그게 인연이 되서 퇴근후 한끼도 같이 출연한게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퇴근후 한끼 오사카 마부장 정준하 출연분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원래는 몰랐다가 아는사람 통해서 알게 된 사이. 영상이 보면 약간 그런 느낌도 살짝남. 고독한 미식가 느낌도 나는데..ㅋㅋ 고독한 미식가의 경우 술을 잘 안마시는편이지만.

 

오사카 마부장의 경우 술을 엄청 좋아하심. 보고 있으면 술 한잔 마시고 싶어 질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음. 음식보다 술이 더 주종목 같음 ㅋㅋㅋ

 

자 그럼 여태껏 퇴근후한끼 오사카 마부장의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봤는데 프로필에 대해서 보도록 하자.

 

 

퇴근후 한끼 마부장 마츠다 아카히로 프로필과 군대

 

 

 

 

 

松田 明浩 마츠다 아카히로


이름 : 마츠다 아키히로(정명호)
한국에 살았던 초,중,고시절 사용한 이름
출생 : 1972(나이 52세)
출신지역 : 일본 가고시마현, 현재 오사카 거주
국적 : 일본
가족 : 결혼했으며 자녀는 딸이 있습니다.
학력 : 강서고등학교 졸업
일본소재 대학교 졸업
직업 : 유튜버, 부동산 업자

군대:대한민국 육군 제21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사단 통신대으로 전역)
SNS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tsuda___official/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osaka544

여기어때에 광고도 찍으심.ㅋㅋ 아무래도 한국문화 일본문화 그리고 두 언어 마스터 수준이라 매력적인 캐릭터임.

그리고 솔직히 50살이라고 했는데.. 오십살이 저런 중후한 멋을 간직하는 경우가 잘 없음. 연예인 아니고서야..ㅎㅎ

게다가 얼굴에 비해서 동안임.ㅇㅇ 

확실히 술 마시는거 보면 진짜 술 좋아하는 동네 50대 아저씨인데 근데 진짜 30~40대 술좋아하는 옆집 형 같은 친근함이 있음. 

젊었을때 사진이라고 하시는데 약간 장동민 느낌도 살짝있으신듯 ㅎㅎ 확실히 이 사람 영상을 보고 있으면 술 좋아하는 옆집형이 일본문화와 일본 음식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미식가의 느낌이 들어서 힐링물임. 

 

개인적으로 퇴근후한끼에서 마부장님의 주된 유행어 "나야" 이거 자주 남발하시는데 ㅋㅋ 원래 마부장님 구독자들이야 어떤 느낌으로 쓰는지 잘 아는데ㅎㅎ

 

좀 건방진 느낌으로 오해 할수도 있을거 같아서 살짝 걱정. ㅋㅋ 메이저 방송에서의 인지도는 이제 시작이실텐데.. 여튼 마부장님 화이팅입니다~

 

마츠다 아카히로씨 앞으로도 꽃길 걸으시길 ㅎㅎ

 

이상으로 퇴근후한끼 오사카 마부장 마츠다 아카히로 군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