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7.
반응형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입니다.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굉장히 응원한 커플이였는데..ㅋㅋ 광수님이 계속 안나오고 통편집 당하길래 뭐지?? 아니 진짜...

매회 광수 순자 커플 안나오길래 이거 진짜 나는 솔로 13기에서 의도적으로 편집을 했다 이 생각 밖에 안들었음. 재미가 없어도 기본 예의라는게 있는데.. 너무 심한거 아닌가 싶었음.

 

보통 선택을 했으면 데이트 하는거 짧게라도 나오는데 아예 광수 순자 커플은 통편집 당했었음. 광수에게 디엠 보낸사람도 있던데 광수는 제작진이 재미를 위해서 한 선택이다라고 이야기 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순자쪽에서 방송 나간거 분량 삭제 요청한게 아닐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순자가 돌싱이였네요..ㄷㄷ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나는솔로 13기 순자 결혼 사진 찾아왔는데 이렇게 있길래.. 아니 남자는 어디갔나?했더니

다른 사진을 보니깐.. 맞구나.. (사죄말에 다른분의 사진 사용 하지 말아달라고 하셔서 내림)

이번 기수 의외로 사건 사고가 참 많은듯.. 성병논란에 학폭 논란에 

애매한 사건에 대해선 강행 돌파 하는데 확실한 사건 돌싱의 경우 나는 솔로 팀에서 통편집으로 응수를 했네요. 하긴 이 경우는 숨긴다고 숨겨지는게 아니니깐요. 

 

현재 나는 솔로 13기 솔로 순자 인스타에는 사과의말이 올라와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솔로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인스타 주소는 아래의 주소를 참조

https://instagram.com/1_so_young?igshid=OTJlNzQ0NWM= 

 

그리고 이번 나는 솔로 13기 커플 현황에 대해서도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커플 그리고 현커

 

이번 나는 솔로 13기 커플의 경우 총 5커플이 탄생했는데요.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영수-현숙, 영호-정숙, 광수-순자,영철-옥순 영식-영숙 이렇게 5커플 완성 되었구요. 현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는 솔로 13기에 5커플이 탄생했는데.. 현커가 하나도 없다는게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 나는 솔로 13기 시청자로써 좀 아쉽다. 솔직히 영수 현숙 커플은 계속 불안불안해서 깨질거라 백프로 예상하긴 했음. 

 

그리고  영식-영숙 커플은 그래도 괜찮을줄 알았는데.. 좀 아쉽네 아래의 영상으로 나는 솔로 13기 근황에 대해서 알수 있어서 좋았음. 

 

나는 솔로 13기 근황

 

https://www.youtube.com/live/H0isYu_CFzg?feature=share 

 

본방 영숙이 영철과 영식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마지막에 영식을 고르고 커플이 됬다가 잘 안됬는데. 전화 하면서 나중에 부산 놀러 갈게요 누나 하면서 이야기하는데 ㅋㅋ 

 

의외로 영철과 영숙과 이어 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봄.ㅋㅋ 여튼 여기서 현재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영자, 그리고 정숙임. 

정숙은 의외로 마지막에 영호를 골라서 커플이 되길래 너무 급하게 선택한거 아닌가 했는데 뭐 전부 나가리인데 밖에서라도 인연을 만났다니 다행이긴 함.ㅇㅇ

 

이상으로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