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by 더불어만진당 2023. 5. 1.
반응형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입니다.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이번에 나혼자 산다, 나혼산에 우도환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집이 정말 특색있네요.ㅎㅎ

우도환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우도환 본인 자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자기애 강한 사람 오랫만이네요. 전 제 사진도 잘 안찍는 사람인데 내 사진을 방에 걸어 놓는다? 어휴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하지만 집은 미니멀리즘임 ㅎㅎ 

문고리는 없음.. 평범하다고 소개 했지만.. 일단 문고리 없는 부분에서 벌써 평범의 범주를 벗어남 

그래서 왜 문고리가 없냐고 우도환에게 물어보니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자다가 가위같은 거 눌리면 못나간다고 저렇게 했다고 하네요.

우도환씨의 경우 만화보는것을 매우 좋아해서 기안 84에게 팬인거 이야기 함 

쿠키 맨날 구웠다는 우도환 ㅎㅎ 진짜 우도환 보면서 느낀게 내동생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운동 좋아하고 몸관리 철저하게 함. 저랑 완전 반대 ㅋㅋ

 

 

 

먹는거 단백질 음료 ㅎㅎ 

소식좌로 유명한 코쿤과 다르게 자기 관리 오래 하다 보니 생긴 습관 같음 

라면을 10년동안 안먹었다니..저는 라면을 10년간 안먹으면..그게 사는거인가 싶을정도임..ㅎㅎ 현재 드라마 조선 변호사에 출현하고 있으신데 

 

외지부의 몸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근육을 없앴다고 하네요.ㅎㅎ 지능캐 설정인데 ㅋㅋ 힘찍은 마법사도 아니고 ㅋㅋㅋ 조선변호사 관련 내용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 하세요.

 

2023.04.02 -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 조선변호사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조선변호사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조선변호사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조선변호사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입니다. 이번에 꼭두의 계절이 끝나고 조선변호사가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꼭두의 계절은 시청

kjh123ok1.tistory.com

 

혼자 그림 그리기를 하는 우도환

근데... 잘그리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엉뚱함. 

그리고 식물원 같은 곳같은데 가서 반려식물도 구입해 왔는데 와 여기 진짜 개쩔음.  나혼산에 나온 식물원 관련 포스팅은 여기에 따로 포스팅 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kjh1234ok.tistory.com/146

 

나혼자산다 식물원 조인폴리아 피시본

나혼자산다 식물원 조인폴리아 피시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혼자산다 식물원 조인폴리아 피시본입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 우도환편에서 식물원에 방문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여기가

kjh1234ok.tistory.com

 

우도환 프로필

 


출생

1992년 7월 12일 (30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0cm, 65kg,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우종도(1994년생)

반려견 요시

학력

평촌중학교 (졸업)

평촌정보산업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 휴학)

종교

개신교(루터교회)

 



병역

대한민국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5]

(2020년 7월 6일 ~ 2022년 1월 5일)

소속사

키이스트 로고

데뷔

2011년 MBN 드라마《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MBTI

ESFJ

특이하게 우도환은 연관검색어에 여동생이 있길래 아니 우도환 여동생이 얼마나 이쁘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는걸까? 하고 

기대감을 가지고 찾아봤더니... 아 다른 이슈로 이슈가 되었구나 ㅎㅎ

 

우도환의 여동생 관련 이슈

 

그러니깐 대충 요약하자면 우도환 여동생이 학폭을 했다고 함. 물론 이글은 진실인지 아닌지도 모름

요즘 하도 허위로 스토리 텔링 하는 애들도 많아서 판에 글 올라오는거 무조건 색안경 끼고 보게 됨.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우도환 여동생이 학폭한거임 그리고 아래의 댓글들 읽어보세요.

여기서 더글로리에서 박연진도 학폭 가해자를 조졌지 학폭 가해자 가족을 조지진 않았음. 물론 박연진 엄마의 경우 다른 케이스니깐 넘어두고.

 

우도환 여동생이 학폭을 했지 우도환이 학폭을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 우도환 여동생이랑 이야기 하세요. 

 

님이 뭔데 우도환 보고 연예인 하라 마라야 ㅋㅋ

오늘도 양심 출타한 사람의 글을 잘 보고 갑니다.

물론 양심 출타 일인자 리짜이밍에 도달하려면 아직 멀었긴 하지만서도 ㅋㅋㅋ

 

이상으로 우도환 프로필 여동생 집 나혼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