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

by 더불어만진당 2023. 4. 17.
반응형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

 

이번에 신성한 이혼이 끝이 나고 나온 드라마 닥터 차정숙. 사실..신성한 이혼은 페미 색깔이 너무 짙어서 좀 보다가 말았음ㅋ

 

엄정화가 주연이라서 개봉전 부터 이미 기대를 좀 하고 봤음. 우선 예고편 먼저 보고 이야기를 해볼까요?

 

닥터 차정숙 예고편 보기

 

 

어렸을때 엄청 예뻤던 엄정화씨도 나이를 먹어서 이제..할줌마의 나이다 보니.. 아무리 동안 얼굴이라도.. 나이는 못이기는구나 싶긴 햇음.

 

그와중에 웃긴게 애교 부리는 장면 나오는데 아직도 귀여우심.ㅋㅋ 아니 올해 53세의 할줌마가 귀엽다니 참.. 대단하신듯.ㅋㅋ 

 

현재 논란이 되는 부분중에 하나가 닥터 차정숙의 시어머니랑 차정숙이랑 친구 같다는 의견이 있음.

 

닥터 차정숙의 시어머니 곽애심의 경우 박준금씨가 맡고 있는데... 

이분의 출생년도가 62년생 60살이시다.

엄정화의 경우 69년생임 53세.

 

실제 나이차이 7살 밖에 차이 안남. 물론 차정숙의 경우 46세 그리고 곽애심의 경우 72살로 나이차이가 26살로 뭐 애를 빨리 나았다고 치면 얼추 맞겠지만..

 

실제로 박준금의 경우 본인나이 60살보다 젊어보이는데... 관리도 엄청 하는듯.ㅋㅋ 드라마 72살이라고 한들.. 실제로 더 어려보이고하니..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듯.ㅋㅋ

 

아예 강부자급으로 나이를 올렸으면 좀 이해가 됬을듯. 안그래도 나이가 좀 있는 엄정화인데 박준금을 할머니로 섭외 한게 좀 애매하긴 하다.

 

아 김수미도 있구나 70대 까지도 좀 그래도 괜찮았을듯.

 

그 부분도 웃겼던게.. 미혼 의사친구와 대화하는데..ㅋㅋㅋㅋㅋ 너한테 좋은일은 결혼말고 더있냐?이러면서 노처녀 친구를 놀림. 

 

이 대사가 웃겼던게..ㅋㅋ 마치 노처녀 엄정화가  자기자신한테 하는 말같이 들림 ㅋㅋㅋ 그 미혼 의사친구도 미혼 엄정화도 미혼..ㅋㅋ

 

현실세계 노처녀인 내가 이세계에선 아들딸 있는 가정주부? ㅋㅋ 마치 평행세계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ㅋㅋ

 

닥터 차정숙 인물 관계도

 

좀 더 간단하게 보면 

남편 서인호

와이프 차정숙 

딸 서이랑 아직 고등학생인듯.

아들 서정민 인턴에서 의사로 됬나 모르겠다. 면접 보는거 까지는 나왔는데.

좀 더 닥터 차정숙의 등장 인물들을 자세히 알아보자.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서인호 - 김병철

 

극단적 도덕군자의 완벽한 이중생활

바쁜 병원 생활에 집안의 대소사는 물론 가족의 생일 같은 건 챙겨본 적이 없다.
당연히 모든 집안일은 정숙의 몫이었고, 의사의 길을 포기하고
고된 시집살이를 견뎌준 것에 대한 고마움도 희미해진지 오래다.
건강염려증이 있어 먹거리에 까다롭고 최근에는 미세먼지에 극도로 예민하다.
자기애가 무척 강하고 1년 365일 품위와 침착함을 잃지 않는 완벽주의자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기 그지없던 가정이 풍비박산 났다.
정숙이 큰 고비를 넘기고 정신을 차리더니 완전히 딴 사람이 되어
자신과 아들이 있는 병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밟겠다는 것이다!

 

닥터 차정숙 - 엄정화

 

들장미소녀 캔디도 20년 전업주부로 살아보라지.

의대 졸업 후 20년 넘게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아왔다.
동기들이 교수로, 개업의로 잘 나갈 때 그녀는 살림의 여왕,
제사의 달인이 되었다.
속도위반으로 예과 2학년 때 아이를 낳아 친정 엄마에게 맡기고
이를 악물고 공부했지만 교통사고를 당한 아들을 돌보고
이어 딸을 낳으면서 자연스럽게 주저앉았다.
아쉬움은 있었으나 그래도 이만하면 행복하다고 위안 할 만큼은 되었다.

그러나 정숙의 완벽한 평화를 뒤흔드는 초대형 사건이 벌어지고,
사투 끝에 돌아온 그녀는 오랜 방황과 고민 끝에 결심한다.
20년 전 포기했던 레지던트 과정을 다시 시작하기로!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로이킴 - 민우혁

 

대한민국에서 제일 섹시한 외과의사

해외 입양아 출신이다.
뉴욕에서 잘 나가는 외과의였으나
다소 충동적으로 애증의 나라 한국에 돌아왔다.
한국에 올 때 꼴사납게 자기 버린 부모 찾겠다고 헤매고 다니는 일 따윈
없을 거라고 장담했는데 나의 가족도 찾고 싶어졌다.
나는 버려진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자식일거라고 믿고만 싶다.

옮겨간 병원에서 레지던트가 된 정숙과 다시 만났다.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는 그녀가 한심했고 때로는 안타까웠다.
그래서 라뽀라 여기며 도움을 주려 했는데 점점 헷갈린다.
정숙을 향한 자신의 감정이 라뽀인지 그 이상인지.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최승희 - 명세빈

 

버뮤다 삼각지대 보다 더 미스테리한 삼각관계

원래 서인호는 내 남자였다.
본과 1학년 때, 정숙이 갑작스레 인호와 결혼하기 전까지는.
내 인생에 지독한 상처를 준 두 사람과 다시는 엮이지 않으리라 다짐했는데
역시 인생은 한치 앞도 알 수가 없다.

전국 12개 종합병원을 소유한 의료재벌가의 딸이었으나
미국에서 레지던트 과정 중에 임신해 결혼은 하지 않고 아이만 낳았다.
그렇게 얻은 딸, 은서가 중학교에 입학할 시기가 됐을 때 한국으로 들어왔다.
한 번 쯤은 남들처럼 평범하게 가족을 이루고 살아보고 싶다.

 

그나 저나..명세빈씨도 많이 늙었구나 ㅠㅠ 엄정화씨든 명세빈씨든 둘다 반가운 얼굴인데.. 옛날에 전성기 얼굴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ㅎㅎ 세월이 야속한듯. ㅎㅎ 

 

주말에 볼만한 드라마 생겨서 좋아효~ 웃긴게 이거 남편 서인호는 이미 최승희와 바람을 피고 있고.. 조만간 닥터 차정숙도 ㅋㅋ 로이킴이랑 바람 필거 같은 상황.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개 막장 가족이 어딨어..ㅋㅋㅋㅋㅋㅋㅋ 쌍바람.. 게다가 아들래미가 근무하는 병원에서.. 바람을 피시겠다?ㅋㅋ 야.. 이거 매운맛을 넘어서 하바네로 고추 맛 막장 드라마가 기대된다 ㅋㅋㅋ

 

아 그리고 닥터 차정숙은 16부작 토일요일 10시 30분에 하고 jtbc에서 방송함. 스트리밍은 티빙, 넷플릭스 둘다 되니깐 개꿀.

 

아. 티빙 가입이 안되어있어? 그럼 아래의 포스팅 참고 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라규~

https://kjh1234ok.tistory.com/132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입니다. 이번에 이슈가 된 누누티비에서 한국 OTT 콘텐츠 삭제 한다고 해서 한국 OTT 콘텐츠

kjh1234ok.tistory.com

 

이상으로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